SPLENDID-Drooping Flower

2017년 주목할 밴드의 등장 

SPLENDID 데뷔 싱글 ‘Drooping flower’ 

2017년 봄 ‘부밍사운드’에서 주최한 오디션에서 약 200여 팀의 참가자 중 최종 오디션 통과를 한 4팀 중 한 팀인 밴드 ‘splendid’ 가 ‘좋은 음악 만들기’ 프로젝트의 69번째 타이틀로 데뷔 싱글을 발매한다. 

팀의 보컬 임도환이 이끄는 ‘splendid’의 데뷔 싱글 ‘Drooping flower’는 무게감 있게 흐르는 피아노 선율 위에 탄탄하게 리듬을 받쳐주는 드럼과 베이스 그리고 호소력과 파워를 겸비한 임도환의 보컬이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모던 락 스타일의 곡이다. 

매일 가던 길에 점점 시들어가고 있는 꽃이 있었는데, 어느 날은 그 꽃을 한 남자아이가 한참을 바라보다 꺾어가길래 이유를 묻자 "꽃이 죽는 게 싫어서요" 라고 답한 아이에게 감명을 받아서 쓰게 된 이 데뷔 싱글은 베이시스트 김민수와 보컬 임도환이 함께 쓴 곡으로 신인들의 곡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의 탄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데뷔 싱글 발매와 함께 다양한 공연들 그리고 후속작들로 활발한 활동을 약속하고 있는데 향후 발표될 다른 싱글들을 봤을 때 분명 한국 밴드 씬에 뉴 페이스로 떠오를 준비가 되어 있는 팀으로 우리 모두가 관심 있게 지켜보면 좋을 듯 하다.

■ Credit

 

Producer 이혁준, 임정훈 

vocal 임도환 

bass 김민수

guitar 이진구

piano 김예은

drum 김준규

all synth programing 임도환 

recorded by 이기호 @부밍사운드

mixed & masterd by 임창덕 @부밍사운드  

art works 김민수

  • 구글은 소셜 아이콘을 재생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
  • 유튜브 사회 아이콘
  • mug_obj_20151224144208603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