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sgiving band '옳은 길 따르라 의의 길을'

첫 싱글 [참 아름다워라] 를 시작으로 찬송가를 어쿠스틱하게 편곡하여 발표하고 있는 ‘Thanksgiving band’ 가 다섯번째 이야기 [옳은 길 따르라 의의 길을]을 ‘좋은음악만들기’ 프로젝트 103번째 타이틀로 발매한다

[옳은 길 따르라 의의 길을] 은 기성세대에겐 익숙한 회중 찬송이지만 가요와 ccm에 익숙해진 청년세대 에게는 낮설수도 있는 찬송이기 때문에 함께 공감할 만한 편곡으로 준비하였다.

[옳은 길 따르라 의의 길을] 은 진리라는 힘들고 좁은 길로 가는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나라가 곧 찾아온다는 내용의 찬송가 이기도 하지만, 잠시 잘못된 길로 들어서서 낙심한 사람들에게 주님의 나라를 바라보며 다시 옳은 길로 함께 가자는 위로와 격려의 내용이 담긴 찬송이기도 하다. 무거운 주제라고 생각될 수 있지만 경쾌한 패스트 보사노바 편곡의 찬송을 듣고 있으면 찬송가의 내용과 멜로디를 즐겁게 따라 부르며 개인이 경험한 변화의 시간들을 즐거움으로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

이번 ’Thanksgiving band’ 의 [옳은 길 따르라 의의 길을] 은 '폴킴' 세션 기타리스트이며 홍대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인지도를 높여가는 ‘두 번째 오후’의 김지훈(김바둑)이 기타를, 야마하 뮤직 코리아 에서 reface yc를 협찬 받으며 폴킴 세션 키보디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김영주’ 가 피아노와 보컬을 녹음하였다. 그리고 ‘DG cajon artist’ ‘폴킴’ ‘이삼열밴드’ 의 퍼커션으로 녹음 및 라이브 세션에 참여하고 있는 ‘구본웅’ 이 앨범 전체의 디렉터와 프로듀싱 및 퍼커션을 담당하였다. 특히 이번 음원에는 객원 베이시스트로 한종구가 참여하여 사운드에 풍성함을 더하였다. ’Thanksgiving band’의 찬송가는 ‘좋은음악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credit]
All Director by 구본웅 (Bonwoong)
Produced by 구본웅 (Bonwoong)
Arranged by 구본웅 (Bonwoong), 김영주, 김지훈 (김바둑)
Vocal & Piano 김영주
Guitar 김지훈
Percussions 구본웅
Bass Guitar 한종구
Recorded by 이기호, 이형민 @부밍사운드
Mixed & Mastered by 임창덕 @부밍사운드
artwork by 문앤썬

  • 구글은 소셜 아이콘을 재생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
  • 유튜브 사회 아이콘
  • mug_obj_20151224144208603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