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MOM

그룹 '5tion' , '에프터레인' 의 보컬 '이현' 이

 '좋은 음악 만들기'의 46번째 타이틀로 컴백 싱글 [mom]을 발표한다.

 

 '이현' 은 최근 '5tion' 의 역대 보컬들이 2015년 결성한 'Rebro' 라는 팀의 앨범 활동 외에는 가수보다 뮤지컬 배우로서 더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사랑은 비를 타고' (동현역), '김종욱찾기' (김종욱역), '싱글즈' (수헌역) 등의 출연과 2013 일본 BROADWAY MUSICAL LIVE, 2014 일본 DRAMATIC MUSICAL COLLECTION 출연 등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는데 주력하고 일본에서의 라이브 활동을 해오던 그는 2017년 그동안 뮤지컬 무대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감성과 가창력을 더한 보컬을 보여주는 싱글 [mom]으로 우리 곁에 돌아왔다.

 

어느 날 문득 잡아본 엄마의 손을 느끼며 쓰게 된 작사가 '한주혁'의 글에 뮤지컬 음악 감독으로 입지를 다져온 '박주현' 작곡가의 아름다운 멜로디, 그리고 드라마틱한 편곡이 어우러진 "mom" 은 '나보다 나를 사랑해준 사람 언제나 나를 지켜준 변하지 않는 그 사랑' 인 우리들의 엄마에 대해 잊고 있던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이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마치 한 편의 뮤지컬 넘버를 듣는 듯 한 느낌을 주는 곡이라 할 수 있다. '이현' 은 이번 디지털 싱글 [mom] 의 발표와 함께 일본에서 공연을 시작으로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재개할 것을 약속하고 있다.

■ Credit

producer 이혁준

words by 한주혁

composed by 박주현

arranged by 박주현, 이혁준

drums 한규석 / bass 권오경

guitars 이지윤 / violin 권영경

strings 박주현 / chorus 김동원

recorded by 이기호 @부밍사운드

mixed & mastered 임창덕 @부밍사운드

Designed & Written by 최선명

  • 구글은 소셜 아이콘을 재생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
  • 유튜브 사회 아이콘
  • mug_obj_20151224144208603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