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5-Purple

밴드2235의 두 번째 싱글 [Purple]


동아 방송대, 호원대 출신의 뮤지션들의 조합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밴드 2235가 두 번째 싱글 purple을 가지고 한 달 만에 돌아왔다.

좋은음악만들기 프로젝트의 79번째 타이틀로 발매되는 이번 싱글은 차분한 듯 하지만 몽환적이며 격정적으로 치닫는 연주를 보여주는 강렬한 인스트루멘틀 퓨전 재즈곡이다.

‘Purple’은 건반의 jazzy한 루프로 시작이 되며 기타의 인상 깊은 사운드와 건반과 베이스, 드럼의 현란한 솔로를 감상할 수 있으며 몽롱한 재즈사운드에 화려한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작곡 및 건반을 연주하는 팀의 리더 유은주는 “빨강도 파랑도 아닌 그 중간의 보라색의 오묘한 느낌을 표현하고자 했다”라고 곡의 설명을 대신했다.

밴드 2235의 프로듀서이자 좋은 음악 만들기 프로젝트 임정훈 프로듀서는 “밴드 2235의 훌륭한 음악들이 계속 꾸준히 발표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많은 입시를 앞둔 연주자들과 음지에서 열심히 음악하고 있는 뮤지션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더 좋은 인스트멘틀 음악을 하는 밴드들이 프로젝트를 통해 소개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코멘트 했다.

밴드2235는 앞으로도 매달 재즈 힙합과 퓨전 재즈, 프로그래시브 장르의 음원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 Credit
 

Produced by 임정훈

Composed by 유은주

Arranged by band2235

Artworks by 김예준

guitars 최영훈

Piano 유은주

Drum 최충헌

Bass 박찬민

Recorded by 이기호 @부밍사운드

Mixed and mastered by 임창덕 @ 부밍사운드

  • 구글은 소셜 아이콘을 재생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
  • 유튜브 사회 아이콘
  • mug_obj_20151224144208603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