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m&Rumour-suspended animation

[앨범 소개]

‘좋은 음악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첫 싱글로 발표되는 SUSPENDED ANIMATION은 ‘인사불성’이라는 의미를 제목이 가지고있다. 곡은 절제된 리듬과 간결한 듯 또 불안하게 들리는 아날로그 신디사이져 바탕의 곡이다. 반복되는 후렴구를 통해 답답함을 표현하는 목소리와 차분한 리듬의 기타가 만나 감정의 발전을 표현하고 있다. 그 흐름은 거칠어지는 신디사이져 사운드와 함께 절정을 이룬다. 후반부의 목소리는 전반부의 답답함과는 달리 편안한 혹은 포기해버린 듯한 투로 다른 상황에 대한 기대를 말하고있다.

 

ROOM&RUMOUR 는 악기(아날로그, 어쿠스틱 혹은 디지털 악기)와 리듬 등 곡을 구성하는 여러 요소들에 경계를 두지않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표현하고자 하는 사운드를 만들어 내려 노력합니다. 곡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각자의 생각과 느낌을 여러 방법으로 표현해보고 가장 잘 표현되었다고 느끼는 편곡으로 완성시킵니다. 밴드가 공유하는 가장 중요한 방향성은 만들어 내는 스스로가 만족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드는 것입니다. 듣기 편한 음악이 아니더라도, 듣는 동안 상상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 밴드는 여러 시도를 통해서 다양한 사운드를 실험하고 그것들을 편집하는 과정을 통해 공통된 취향인 절제됨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가사를 통해서 특별하지 않지만 일상에서 느껴지는 생각들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credit]

MUSIC AND WORDS BY ROOM&RUMOUR

PRODUCED BY ROOM&RUMOUR, JIWON CHUNG

ENGINEERED AND MIXED BY JIWON CHUNG, PYUNG WOOK LEE

RECORDED AT BOOMING SOUND

MASTERED BY BOOMING SOUND

ARTWORK BY MINSUN SONG

  • 구글은 소셜 아이콘을 재생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
  • 유튜브 사회 아이콘
  • mug_obj_20151224144208603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